티스토리 뷰

반응형


계산동 등촌샤브샤브

오랜단골집

샤브먹방! 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오래된 단골집! 간만에 다시방문한

계산동에 있는 등촌샤브샤브입니다.

샤브샤브로 유명한 체인점인데, 그중에서 유독

이곳이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예전부터 꾸준히 방문했는데, 

결혼후 만수동으로 이사가서~ 방문횟수가 줄었는데 ㅠ

간만에 방문하니 완전 굿굿^^



착한가게/모범음식점

오랫만에 방문한 등촌 샤브칼국수입니다. 체인점도 많은데 이상하게 이곳이 젤 맛있더라구요 ㅋㅋ 같은 체인점이라고 같은맛은 아닌거 같더라구요! ㅎㅎ  제 입맛에는 등촌중에 이집이 젤 좋습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표창장

오래된만큼 검증된집입니다.  입구에는 다양한 표창장이 걸려있습니다. 한곳에서 오래 장사하시면서~ 맛도 여전히 좋은곳이죠 ㅋㅋ 서비스면에서도 만족합니다! 




■ 어린이 놀이방 설치

한쪽 구석에는 어린이들이 놀수 있게 오락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평소에는 조용해서 좋은데, 주말이나 아이들이랑 같이 오는 분들이 많으니까~ 이럴때는 엄청 시끄러워요^^ 어린이 놀이방있으면 어쩔수 없지만~ 그래도 저도 예비아이아빠로서 이렇게 아이들 놀수 있는 식당있는곳을 더욱 선호합니다.




■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버섯 매운탕 칼국수입니다. 시키는 방법은 칼국수 주문 + 쇠고기 샤브샤브 추가 이런식으로 시키면 됩니다.  보통 2인방문버섯 매운탕 칼국수2인+쇠고기 샤브샤브1인   이게 기본입니다.  3인주문시는 버섯매운탕 칼국수2인~3인분 + 쇠고기 샤브샤브 2인~3인 이런식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외 드시가다 부족하시면 야채사리나 야채밥등을 추가로 많이 드시면 됩니다.







■ 음료수 무료

콜라, 사이드 등은 무료로 드실수 있습니다.  다른 지점은 이런게 없는거 같은데, 이곳 계산점에서만 본거 같습니다.  불우이웃돕기로 한잔에 100원! ㅋㅋ 




■ 버섯 매운탕 칼국수2인분

이곳에서 주문한 음식이 등장! 미나리 듬뿍 들어있는 버섯 매운탕 칼국수입니다 ㅋㅋ 푸짐하게 나와서~ 굿굿^^ 이것도 역시 이곳에서만 이렇게 푸짐하게 나옵니다 ㅎㅎ 모자란 미나리는 야채사리(4,000원) 추가로~ 더 드실수 있구요! 둘이서는 넉넉하지만, 세명에서는 약간 부족하니 추가해서 드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 칼국수

쇠고기 샤브샤브(180g)을 먹고 나면 칼국수 먹을 차례입니다.  이녀석 그대로 넣어서 드시면 되요! 




■ 야채밥

마지막은 역시나 야채밥입니다. 이거까지 먹어야~ 밥좀 먹었다고 할수 있으며, 개인입맛으로는 젤 맛있어서, 추가해서 더 먹을 정도입니다^^ 야채밥은 완전 강추!





■ 김치

항아리에 담겨져있는 포기김치입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담아서 같이 드시면 됩니다. 올때마다 김치맛은 약간씩 다른데, 개인적으로 젓갈맛이 좀 나서 저랑 마눌님은 비추 ㅠㅠ 




■ 쇠고기샤브샤브 1인분

쇠고기 샤브 1인분양(9,000원)입니다. 고기양은 180g으로 둘이먹기에는 약간 아쉽지만, 칼국수와 밥이 있으니까!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부족하신분들은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 인증샷

일찍 퇴근한날 저녁먹으러 왔습니다 ㅋㅋ 금요얼 저녁얼굴은 항상 초췌 ㅠㅠ 맛있게 먹을 마눌님을 위해! 그리고 길쭉이를 위해~^^







■ 쇠고기 샤브 먹기

불을 끓이면, 부추가 숨이 죽게 됩니다. 고기 드시는방법에 따라서 고기를 테두리쪽에 올려주시면 국물이 넘치지않고 샤브를 드실수 있습니다.  부추와 버섯,감자를 김치에 싸서 드세요~~




■ 2차 칼국수 먹기

건데기를 다 건진후, 2차로 물을 강하게 끓인후 칼국수를 넣고 바닥에 타지않게 잘 저으신후 드시면 됩니다.




■ 야채밥추가

기본으로 야채밥이 나오지만, 매번 부족해보여서 한개 더 추가해서 같이 볶았습니다. 고기를 배불리 먹지않은 이유!  야채밥 때문입니다~~ 밥 추가해서 양이 약간 더 많아졌습니다.




■ 계산완료

둘이서 먹으면 야채밥까지 먹었더니 29,000원정도 나옵니다, 야채밥을 추가 안하시더라도~ 금액은 27,000원 정도 나옵니다^^




■ 주차권 받으세요

이곳 등촌샤브샤브 건물에 주차가 아닌,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저희는 거의 그쪽에 주차를 하는데, 주차후, 계산할때 말하면 이렇게 주차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60분용으로 ㅋㅋ 저희는 식사시간이 빠르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이에요^^


오랫만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나올때쯤되니 사람들로 바글바글! 연말이라 회식하는 테이블로 예약테이블이 많더라구요! 맛은 변함없이 맛있습니다 ㅋㅋ 밥을 추가해서 먹어서 그런가 배가 든든한 한끼를 했습니다.

샤브샤브 좋아하신다면 이곳 계산동 등촌샤브샤브 맛있어요~ 주변에 비슷한 샤브집이 있는데, 전 이곳을 거의 애용중입니다 ㅎㅎㅎㅎ 샤브 좋아하신다면 한번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등촌샤브샤브 계양점

지도: 인천 계양구 오조산로45번길 8-1

(지번) 계산동 1080-6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 예약/단체석/주차/포장/남,녀 화장실 구분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