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수동 중국집

특허 옛날손짜장!

탕수육 맛있네요!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집 주변에 있는 식당중에 하나인 중식!

주말에 걸어서 가끔 먹으러 가는곳인 [특허, 옛날손짜장]

집에서 시켜먹는것보다 직접 가서 먹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탕수육 먹고 싶을때 방문하기 좋은곳이네요

출퇴근하다가 집 근처에서 발견하고 종종 방문!

깔끔한 탕수육과 볶음밥 먹고 왔습니다.

손짜장 전문인데, 면말고 밥먹고 왔네요^^

방문하고 온 솔직한 맛! 

위치는 하단을 참조해주세요


집근처라서 걸어서 방문!

매장앞에 주차공간도 넉넉하게 있으니까, 차로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저희는 사실은 이곳보다 좀더 가까운곳에 있는 고구려짬뽕집 가려고 했는데, 없어져서~ 좀더 멀리인 이곳까지 걸어오게 된거죠! 날씨가 추워서 오늘같이 영하10도 이상넘는 날씨라면 차로와야겠어요!!




■ 내부모습

매장 안 모습입니다. 일단 테이블석으로 되어있어서 편하고 좋음!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 메뉴판

옛날손짜장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일반 중국집보다는 약간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손짜장이라 그렇겠다고 생각은 들지만... 기본적으로 맛은 나쁘지 않고 깔끔해서 이용하는곳중에 하나입니다. 김치와 고춧가루가 중국산인건 좀 아쉽네요!






■ 기본

어느 중국집과 같게~ 기본 나오는 것들은 동일합니다.  춘장과 단무지, 양파는 기본이죠!




■ 탕수육(소)

다른곳에서는 이정도양이라면 미니탕수육이라고 하죠 ㅋ 저는 찍먹파! 다행히 소스는 따로 주셨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역시 양!! 탕수육(소)자라고는 하지만 너무 아쉬운 양이네요 ㅠㅠ 둘이서 볶음밥이랑 탕수육(소)자 시켰는데.. 이럴꺼면 짜장면까지 하나 시키면 딱 좋았을꺼 같네요!! 많을까바 두개만 시킨거 후회합니다 ㅠㅠ

12,000원짜리인데, 양이 좀 ㅠㅠ




■ 탕수육 맛은?

사악하게 맛은 좋습니다. 역시 매장에 방문해서 먹는 탕수육은 맛도 바삭하니 좋구! 따듯할때 바로 먹는 장점이랄까~~~ 찹쌀탕수육(?) 그런 비슷한 맛이라고 봐도 될꺼 같습니다. 시간이 걸린만큼 막 만들어주신거 같더라구요! 양 빼고는 만족해요!  소스는 그냥 무난한정도! 평범함의 정석입니다~~ 탕슉 비주얼+맛 만족!






■ 볶음밥

7,000원짜리 볶음밥입니다. 짜장맛도 좋고~ 밥도 꼬들꼬들하니 중국집에서 먹던 그런 맛이라서!! 굿~~ 좋네요^^

손자짱집이라 그런지 짜장이 약간 특이하더라구요! 그냥 좀 찐듯한 느낌이랄까요. 좀 그랬습니다. 볶음밥역시 막 만들어서 먹기 좋구요!  종종 생각날때 먹는거 같습니다.




■ 방문인증샷

마눌님이랑 탕수육 먹고 싶어서 찾다가 방문했습니다 ㅋㅋ 기존 업체는 문이 닫았지만, 이곳도 맛이 좋아서~ 집근처라서 좀 걸어서 운동삼아 오면 되고 좋드라구요. 손짜장전문점인데, 맨날 탕수육과 밥위주로 먹고 있습니다. 조만간은 짜장먹으러 방문할듯 ㅎㅎㅎ 저희 동네 만수동에서 탕슉 찾으신다면, 찹쌀탕수육 전문점이 없어서 아쉽지만, 이곳 옛날손짜장 요집도 좋으니까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 특허옛날손짜장 -


 주소: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820번길 114

(지번) 수산동 12-3

 전화번호:032-466-1666

 영업시간: 09:30~21:30

 예약,단체석,주차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