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주왕손짜장

짜장면+미니탕수육

먹방!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경주 태교여행다녀오면서 들린

마지막식사를 했던곳 ㅋㅋ

왠지 시골이나 외지에 가면 이상하게 생각나는 짜장면 ㅋ

이날도 맛있는거 많이 먹고 올라가는길에 생각나서

급 검색하다가 들리게 된 곳입니다.

#경주맛집 #경주중국집 #경주짜장면

다양하게 검색하다가 발견! 경주왕손짜장 이라는 매장입니다.

점심도 지난시간이라~ 한산해서 다행 ㅋㅋ

경주에서 거의 두부종류만 먹다가 먹은 짜장면!!

기대하며 들어가봤습니다.


방문인증 

매장앞에 주차공간이 넉넉합니다. 시내에는 주차공간이 영 불편했는데, 이렇게 외지는 널널하니까 편리하더라구요 ㅋㅋ 네비찍고 찾으시면 어렵지 않게 방문하실수 있습니다. 주소 및 위치는 젤 하단에 기재해놓겠습니다.




■ 왕손짜장 메뉴판

자리에 앉자마자 배고파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오는길에 미리 메뉴판을 확인했으니까~ 바로 주문했네요! 기본 메뉴 2개 + 탕수육 시키려고 하다가 양이 많을꺼 같아서 짜장면 곱배기 / 미니 탕수육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 전국공통 중국집 셋팅

이건 모 인천이나 이곳 경주나 큰 차이없는 단무지,춘장,양파 기본 3종세트입니다. 중국집가면 기본적으로 맛보실수 있는 반찬들입니다. 




■ 짜장면 곱배기

일단 면이 수타면 같이 굵직하고, 다양한 크기로 되어 있네요^^ 직접 뽑은거 같았습니다. 짜장은 좀 묽은편이었구요~~ 맛은 나오자마자 후다닥 먹은거라 ㅋㅋㅋ 일반 중국집보다는 깊은맛이 없는 좀 연한맛이었어요~ 자극적인거 싫어하신다면 입맛에 맞으실수 있습니다.




■ 미니탕수육 + 짜장면

두명에서 이렇게 시켰는데, 미니탕수육이 확실히 (소)자라서 ㅎㅎ 둘이 먹으면 좀 부족할수 있으니까, 볶음밥이나 짬뽕 같이 시키면 딱 적당한 양이 될꺼 같습니다.




■ 인증샤샷

경주태교여행 마지막으로 먹는 식사자리였습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열혈 식사중인 마눌님과 인증샤샷! ㅋ






■ 미니탕수육

개인적으로 찍먹을 좋아하는데 ㅠㅠ 부먹으로 나와버린 미니 탕수육! 어짜피 미니라서 양은 적으니까~ 참고하시구요 맛은 쫄깃하니 나쁘지 않았습니다. 배가 고파서 더욱 맛있게 느껴버린걸수도 있지만요^^




■ 양이 아쉬움 ㅋ

주문할때 사장님이 짜장일반시키면 미니탕수육이랑 양이 적을꺼라고 했는데, 역시 곱배기 시켜서 다행이었네요 ㅋㅋ 양은 전체적으로 2% 아쉬웠습니다. 두분에서 가시면 꼭 기본메뉴 시키고, 미니탕수육은 덤으로 시키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가격은 모 그냥저냥 선방이죠!!  


왕손짜장에서 맛본맛은~ 그냥 나쁘지 않은맛이지만, 특별히 꼭 와서 먹어야하는 거런건 아니었습니다. 경주는 워낙 먹거리가 많이 없어서 계속 순두부나 떡갈비만 보여서 짜장면이 땡기다보니까 ㅎㅎㅎㅎ 맛은 그냥 쏘쏘했습니다. 사장님 역시 크게 불친절/친절 이런거 없이 SOSO~ 그냥 말그대로 지나다 보이면 맛보는 그런곳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왕손짜장

■ 주소: 경북 경주시 식혜골길5

(지번) 탑동 617-2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전화번호: 054-743-2646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