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퀘어원 즉떡!

청년다방

깻잎순대떡볶이&튀김 먹어봤어요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겨울에 자주가는 스퀘어원!

사람많아서 항상 보기만 했던 즉석떡볶이집이 있어서

이번에 평일에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청년다방이라는 떡볶이집입니다.

주말에는 항상 사람들로 바글바글한 집중에 하나에요 ㅋ

요즘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들 좋아하는 분식^^

솔직히 맛보고 온 후기입니다.


청년다방 스케어원점

스퀘어원 푸드 모여있는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쪽에는 대기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말에 오시면 대기석이 왜 있는지 알게되더라구요 ㅋㅋ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앞쪽에 메뉴판이 있으니까 확인가능하십니다.




■ 청년다방 메뉴판

합리적인 세트메뉴와 수제튀김, 토핑떡볶이,든든식사등 종류별로 있습니다. 처음오시면 보통 세트메뉴가 있으니까 음료랑 같이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단품메뉴로 주문했습니다.




■ 청년다방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메뉴판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까 처음오셔도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셋트메뉴

블로그 검색해보니까, 세트메뉴도 많이 먹습니다.




■ 즉석토핑떡볶이

각 3종류의 떡볶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통큰오짱떡볶이 / 차돌 떡볶이 / 깻잎순대 떡볶이 

사이즈는 중,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원에 따라 2~4인분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 튀김메뉴

주문과 동시에 튀겨져서 나오는 튀김입니다^^ 이녀석들 강추! ㅋㅋㅋ  바삭 뛰겨서 맛이 좋더라구요! 깨끗한 기름에 튀겨진거 같더라구요 ㅎㅎ 몇개만 시켰는데, 담부터는 셋트모음으로 시켜야겠습니다! 떡볶이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좋습니다.




■ 든든식사

둘이와서 추가할 메뉴는 없었지만, 세명이라면 같이 시켜도 좋을꺼에요 ㅠㅠ 엄마빠다밥!! 먹고싶었거든요 ㅋㅋㅋㅋ 공기밥도 1,000원에 판매중입니다.







■ 깔끔한 내부

요즘 젊은층에 맞춰서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젊은층들이 좋아만한 곳입니다.




■ 깻잎순대 떡볶이(중)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ㅋㅋ 오랫만에 먹는 떡볶이와 순대의 조합! 2~3인분(중) 13,000원입니다.  요즘은 분식을 먹어도 이제는 1만원은 기본으로 넘어갑니다. 프랜차이즈 음식에 맞춰! 깔끔하게 나오네요 ㅋ




■ 수제튀김

통통오징어(700원)와 매콤고추(1,200원)입니다.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주문하고 튀긴게 맞나봐요 ㅋㅋ 따뜻하고 맛도 좋아요! 튀김강추입니다.







■ 떡볶이도 먹기좋게 컷팅

인덕션 3단계로 잠시 졸이신 후, 연기가 올라오기 시작하면 재빨리 2단계로 변경하고, 2단계로 유지하시면 됩니다.

국물이 살짝 걸쭉해지면서 전체적으로 달달한맛이납니다.  초딩입맛인 저로써는 완전 좋아요 ㅋㅋ  계속 먹다가보니까, 너무 단거 같기도 하고 ㅎㅎㅎ 사람들이 많은이유! 특히나 어린아이들이 많은 이유가 있는듯하네요^^




■ 날치알볶음밥

다 먹고 약간 부족한 마음에 날치알볶음밥(2,000원) 추가했습니다. 주문하면 이렇게, 국물따르고~ 직원분이 셋팅해줍니다.




■ 셀프셋팅

인덕션에 불을 키고서, 잘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다른곳은 직원분들이 거의 잘 해주는데, 여긴 셀프로 볶아 드시면 됩니다.




■ 볶음밥은 하트죠!

예전에 맛집 자주 갔는데, 가면 꼭 이렇게 마지막볶음밥을 하트로 만들어주셨던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오늘은 저희 마눌님이 만들어줬습니다 ^0^




■ 고객주문서

둘이서 분식을 18,600원어치 먹었습니다 ㅋㅋㅋ 포장마차에서 먹던시절에는 1만원도 안했는데~~ 세상이 참 많이 변했어요^^  튀김을 많이 시켰으면 밥을 안먹었을꺼 같은데~ 튀김을 몇개 안시킨게 참 아쉬웠어요!




■ 클리어

둘이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맨날 인하대 즉석떡볶이 먹으러 많이 갔는데, 이곳이랑 비슷비슷하면서 튀김이나 이런게 깔끔하니 더 맛이 좋네요^^ 단점이라면 매운거 이런맛이 조절이 되면 참좋을꺼 같은데~~  기본맛만 있는데 개인적으로 아쉽습니다.


프랜차이즈 즉석떡볶이인 청년다방! 깔끔한 인테리어와 맛이 ~ 요즘 같은 분위기에 제격인거 같습니다^^ 가격은 좀 비싸지만, 깔끔하니 이용하게 되는거 같네요!  달달한 즉떡 좋아하신다면! 체인 많이 있으니까 이곳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 청년다방 인천스퀘어원점 

 주소: 인천 연수구 청능대로 210

(지번) 동춘동 926 스퀘어원

 영업시간: (매일)11:30 ~ 22:00

 전화번호: 032-456-4365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