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교토가츠규

고양스타필드점에서 맛본

부드러운 살치살스테이크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2017년 크리스마스에 다녀온 고양스타필드!

엄청크고 깔끔해서 진짜 좋더라구요^^

육아관련 용품들도 매장 많이 전시되어 있고,

아이들 놀수있는 공간도 엄청많이 있더라구요!

그외 이마트 트레이더스랑 붙어있어서 쇼핑을 하기도 하고 ㅋㅋ

실내라서 겨울에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어서~ 크리스마스에 다녀왔습니다

중간에 대형 트리까지 있어서 한껏 즐기고 온곳입니다^^

식당도 층마다 양쪽 구석에 다양하게 있어! 미리 알고 가야

어떤걸 먹을지 고르기 어렵지 않습니다.

오랫만에 데이트하는날이라~ 나름 엄선해서 찾은

교토가츠규라는 살치살스테이크를 맛보고 왔습니다.

개인화로에 살짝 구워먹는 맛이 굿굿! 솔직하게 맛보고 온 후기입니다.


대기중에 한컷

첨 방문해서 이곳저곳 돌아보다가 점심을 12시 다되어서 찾았습니다ㅠㅠ 미리 와서 밥을 먹고 구경하는건데~ 어쩔수없이 대기를 하고 있습니다. 거의 20분 좀 넘게 기다렸습니다.




■ 자리배치완료

드디어 자리배치받았습니다. 2인에서 앉는 테이블이 많아서~ 단체석은 테이블이 적어서, 조금 많이 기다려야되서 애매합니다. 2인은 그나마 자리가 금방금방빠지더라구요! 여럿이 먹기엔 살짝 불편함!




■ 일본 No.1 규카츠전문점.

교토의 전통적인 맛집이 모인 골목길 [폰트초]에 있는 교토가츠규의 본점입니다. 엄선한 쇠고기를 사용하는 미디엄 레어의 규카츠로 스테이크를 먹는 것처럼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을 먹는게 특징인곳입니다. 일본에서 유명한곳인데 한국에서 맛볼수 있으니까! 체인점도 많은데 이곳 고양스타필드에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방문했죠 ㅋㅋㅋ 

먹고 싶었던곳이라서 더욱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메뉴_1

메뉴는 많지 않으니 고르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고기양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한편은 아닙니다만... 기본으로 맛봐야하는 살치살규카츠정식(+교토다시계란) 160g=17,900원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_2

미조래살치살규카츠정식(130g=15,300원)입니다. 이건 차가운 냉모밀 느낌으로~~ 구워먹는게 아닌, 소스와 같이 섞어서 먹는 메뉴입니다.  메뉴는 두가지라서 둘이왔기 때문에 각각 하나씩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 맛있는 소고기카츠 먹는 방법

첨 오시는분들은 메뉴나오면 설명은 별도로 해주시긴 합니다. 하지만 이곳에도 표시되어 있으니 미리 알고 드시면 됩니다.


#와사비간장(WASABI Soy sauce)_와사비를 규카츠 위에 얹어서 간장에 찍어 먹는다.

#산초소금(Japaneses PePPer&salt)

#우스터 소스(Worcester sauce)

#카레소스(Curry Sauce)

#교토다시계란(Soft boiled egg) 반숙계란

#Curry sauce on the rice. Soft boiled egg on the rice)_카레와 계란은 밥위에 쳐서 끝까지 맛있게 드세요




■ 주문완료

줄서서 기다리시면서 메뉴를 미리 주문하면 자리 앉은후 빠르게 음식을 드실수 있습니다.




■ 음식도착

음식이 나오면, 저희처럼 처음 오시는분들은 어떤식으로 드시면 되는지 설명을 해주십니다^^ 어렵지 않고~ 어떤 소스를 찍어서 드시면 되는지 알려주시니 편합니다. 




■ 살치살규카츠 정식

스테이크를 개인화로에 취향에 맞춰서 구워먹을수 있는 음식입니다.  

츠케모노/보리밥/미소시루/일식카레소스/다시간장/산초소금/규카츠소스 이렇게 나옵니다.




■ 과연맛은?

마눌님이 시킨 비주얼이 워낙 좋고, 살치살스테이크 취향에 따라 살짝 구워먹는 맛이 정말 좋습니다. 양은 아무래도 적은게 단점이지만 ㅠㅠ 고기는 살살 녹습니다. 취향에 따라 소스를 섞어서 먹으면 굿! 좋아요~~ 




■ 미조래살치살규카츠정식

이건 구워먹는게 아닌, 소스에 찍어서 바로 드실수 있는 메뉴입니다.  같이 나오는 교토다시계란에 찍으면 엄청 고소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 고기익힘정도

이런 비주얼 싫어하신다면, 위쪽에 개인화로에 구워먹는 메뉴를 주문하세요! 육 사시미 이런느낌 좋아하신다면 이녀석이 좋구요! ㅋㅋ 위에 뿌려진건 갈은무인거 같습니다.  왠지 느낌이 냉모밀에서 먹던 그런느낌!!






■ 교토다시계란

계란이 엄청 고소합니다. 밥이랑 이렇게 비벼먹거나 고기를 찍어서 먹으고 알려주셨어요 ㅋㅋ




■ 맛은?

냉모밀+육사시미 먹는 느낌이랄까~~ 소스 맛에 따라서 그 맛의 차이가 납니다.  고기질이 워낙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녹아요!마눌님은 임산부라서 익혀서 먹는걸 선호! 전 개인적으로 이게 더 맛이 좋았던거 같네요 ㅋㅋ 메뉴가 많지 않아서 고를 고민은 하지 않아서 좋네요^^ 




■ 음식 클리어

기다린 보람이 있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로바로 구워먹을수 있어서 먹는데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았네요 ㅋㅋㅋ 음식도 빠르게 나오다보니까 회전률이 좋은거 같습니다.^^




대기줄

나오는 길에도 역시 대기줄이 많이 있습니다. 가게가 크면 참 좋을텐데, 테이블이 많지 않은게 좀 아쉽습니다. 그래도 기다렸다가 먹을만한곳인거 같습니다.


처음 방문했던 교토가츠규! 부드러운 살치살스테이크라 맛은 정말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가격이 문제 ㅋㅋ 양이 좀 상당히 적어요 ㅋㅋ 다 먹으면 포만감이 있는게 아닌, 약간 아쉽다는 느낌이 강하네요^^ 음식은 전체적으로 일본스러운 느낌이 강한 메뉴입니다.  데이트하면서 먹기 좋은 식당인거같습니다^^ 체인점 많이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맛보세요! 감사합니다 (--)(__)!




- 교토가츠규 고양스타필드점 -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지번) 동산동 370 스타필드 고양 3층 3212호

■ 전화번호: 031-5173-3058

 영업시간: 매일10:00~22:00

(라스트오더 21:00)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