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원조황소곱창구이 본점

신정동 곱창&막창 전문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저희 회사직원분들이랑 다녀온! 

신정동에 있는 곱창&막창 전문점 다녀왔습니다

전통이 깊어서~ 예전부터 많이 방문하시는곳중에 하나라

아시는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ㅎㅎ 

전 회사 이사님 따라서 첨 가본곳이라~~ 아주 기대를하며

먹방하고온! 신정동에 있는 원조황소곱창구이 본점입니다.

솔직한 방문소감입니다^^



서울 양천구 중앙로 292-1

(지번) 신정동 971-19


02-2697-3363


- 주차는 앞에 세우고 들어가시면, 가게에서 알아서 주차해줍니다 - 

신정네거리 맛집! 원조황소곱창구이 본점

서울 신정도에 위치한 곱창&막창 전문점입니다. 양곱창 전문점!! 원산지는 모두 국내산입니다. 


# 특허출원_ 12865호


자리안내

입구쪽에는 곱창을 만드는곳이 위치하고 있고, 좌측에는 신발벗고 앉거나, 테이블석에 앉으실수 있습니다. 퇴근하고 달려온거라 자리가 넉넉했는데, 저녁6시30분을 넘어서게되면 자리는 금방 꽉차게 됩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이곳에서 곱창드시는분들은 먹고나면 옷에 곱창냄새가 ㄷ ㄷ ㄷ ;;; 엄청 찌드니까~~ 세탁하실 생각하고 방문하셔야됩니다.


메뉴판

황소곱창 메뉴판입니다.  순곱창 / 양깃머리 / 모듬구이 / 곱창전골 등등    저희는 모듬구이(대) 주문했습니다.^^





양곱창의 효능

양곱창의 효능은 정력과 기운을 북돋워주고 비장과 위를 튼튼하게, 오장을 보호하고 어지럼증(혈압)을 다스리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ㅎㅎㅎㅎ 


기본반찬셋팅

곱창집이라면 친숙한 반찬셋팅들이네요~~  조촐하게 셋팅되어 나옵니다.


선지해장국

전 잘 먹지는 않지만, 곱창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에 선지해장국에 소주한잔.. 캬... 좋네요 +.+


입맛에 딱! 겉절이 김치

곱창 먹을때 같이 드시기 좋습니다.


천엽과 생간

곱창집가면 잘 나오는녀석들(천엽과 생간)인데, 생간은 역시나 먹기 좀 부담스럽고....  천엽은 고무씹는 맛이랄까~~ 어떤 맛인지는 그닥 잘 모르겠지만~~ 같이 가시는분들은 맛있게 드셨어요 +.+


모듬구이(대)

기다리고 기다렸던 모듬구이(대) 50,000원 메뉴입니다.  지글지글 곱창 향기는 역시 대박 +.+~~~


쫄깃한 곱창 식감

곱의 양은 생각보다 많지 않은거 같은데, 그래도 쫄깃한 곱창의 식감이 정말 좋아요! ㅎㅎㅎㅎ  좀더 노릇하게 구워서 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염통구이

벌집양

이건 곱창집에서 첨 보는 비주얼 ㄷ ㄷ;;;;  검색해보니까 벌집양이라고 하더라구요! 부위는 소의 두번째 위라고 합니다.   부드러운 맛이 생각보다~~ 넘 맛있네요 +.+ 징그러워서 안먹을라다가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굿좝이었어요  ㅎㅎㅎㅎㅎ


볶음밥추가

곱창먹을때 빠질수 없는건 역시나 볶음밥이죠!  곱창 배불리 먹구, 밥도 2인분 시켜서 맛봤습니다^^ 역시 밥은 빠질수 없는 진리~~~ 곱창 먹던 판에다가 먹는 맛은 쏠쏠합니다 강추!!


오랫만에 곱창 맛있게 잘 먹구 왔습니다.  일단 쫄깃한 곱창식감먹는맛이 좋아서~ 술이 술술 들어가는곳이구요!! 첨 먹어보는 벌집양(?) 이것도 특이하더라구요~~ 모듬을 시켜야 맛볼수 있는메뉴입니다^^  곱창 좋아하신다면, 이곳 신정동에 있는 곱창구이집 ㅋㅋㅋ 한번 맛보시면 좋습니다.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