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면채반

따뜻한 정성밥상!

보쌈정식&손수제비 먹었어요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영화보러 자주가는 인천 연수CGV(=스퀘어원) 에 영화보러 갔다가

맛보고 온 곳입니다.

정성을 담은 가정식 냉면, 칼국수 전문점인 면채반!

한식메뉴위주이면서, 카페처럼 아늑한 인테리어와

건강을 생각한 재료와 깔끔한 맛까지...!

깔끔한 한식 맛보고 싶으시다면 이곳이 딱 좋은곳이라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스퀴어원 인천점 - 


■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능대로 210 스퀘어원 3층 면채반

■ 전화번호: 031-456-4362

■ 운영시간: am 11:00 ~ pm 21:20(Last Order)



주차는 이곳 스퀘어원에 주차하시면 됩니다.(현재는 무료주차)

정성가득 가정식 냉면 칼국수 전문 - 면채반

얼마전에 스퀘어원갔는데, 입점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끌려서 보기만 했다가 이번에 맛볼려고 들렸습니다. 가게는 생각보다는 크지는 않았습니다.



면채반 메뉴판

# 밀가루 - 면

# 나물 - 채

# 밥 - 반


면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정말 딱 좋은 정성가득한 면요리들이 있습니다.   


면채반 메뉴판2

면채반에서 어린시절 어머니의 정성스런 밥상을 추억하세요~    메뉴판 사진만 봐도 정성가득한.... 밥상을 맛볼수 있을거라는 기대감이 들게 되네요^^ 메뉴 사진 컨셉이 정말 좋음!! 







밀가루_면

첨 메뉴판보고 가격은 좀...헐~~ 이랬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좀 비싸더라구요 ㅠㅠ    이곳 면채반의 음식들은 매장에서 직접 만어서 그런다고들합니다. 놀라지 않게 메뉴는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ㅎㅎㅎㅎㅎㅎㅎ   


면요리에서는 원래부터  좋아하는 얼큰 손수제비(Spicy Hand-pulled Doung Soup)를 주문했습니다.


 

나물_채

진심 손만두는 핸드메이드라서 먹어보고 싶었으나.ㅋㅋㅋ 좀 ;;;    정성 보쌈정식(Boiled Pork) 보쌈 + 미니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9500원입니다.



밥_반

갈비탕과 찌개류 좋아하시는분들인 이곳 메뉴를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면채반 냉면은 100% 고구마 전분으로 만듭니다.

# 칼국수와 수제비는 주문과 동시에 제면합니다.


Spicy Hand-Pulled Dough Soup

주문한 얼큰 손 수제비가 나왔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서 그런지 약간 나오는데 시간은 소요됩니다.^^ 딱 비주얼은 얼큰해보이는데, 생각보다는 덜 얼큰하더라구요 ㅠㅠ 몬가 그냥 깔끔하긴한데~~ 약간 아쉬웠습니다.  이건 이날만 그랬는지, 원래 이맛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는 더 얼큰해도 좋을꺼 같았습니다. 수제비는 역시 손수제비 +.+ 밀가루 반죽은 만족해요!!!






Boiled Pork

정성 보쌈정식입니다.   보쌈과 밥과 된장찌개까지. ㅋㅋㅋ   비주얼은 일단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보쌈 +.+

생각외로 보쌈맛이 괜찮더라구요! 오랫만에 쌈을 싸서 먹는데, 부드럽고 굿!! 이녀석은 만족~~~~  약간 아쉬운건 보쌈무김치 정도(?) ㅋㅋ 김치가 좀더 감칫맛이 나면 좋을텐데요^^ 



된장찌개는?

무난한 맛의 된장찌개입니다. 그냥 말 그대로 평범하다랄까.... 엄청 맛있거나, 맛없거나 하지 않습니다.  된장맛이 연하게 나기 때문에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그런맛인데, 안에 들은 호박은 좀 덜 익어서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완료

면채반에서 식사 완료했습니다. 깔끔한 맛으로 음식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정성가득 들어있는 맛이랄까요~~~ 위생적으로 깔끔하게 나와서 맘에들어라구요...    하지만, 너무 건겅한 맛이랄까요~ 더욱 맵지 못한 수제비 같은경우는 좀 몬가 아쉬운맛이었어요 ㅠㅠ  면을 직접 만든다고 하니까. 담에는 칼국수나, 냉면을 맛봐야겠습니다. 날씨도 더운게~~ 딱 이런게 땡기네요 ㅎㅎㅎㅎㅎ


면요리 좋아하신다면 이곳 면채반! 이라는곳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