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갈비탕

곽만근갈비탕(청라점)!

일반&얼큰먹방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또다시 돌아온 먹방! ㅋㅋㅋ

오늘은 인천 청라에 다녀왔습니다

갈비탕 검색하다가 다녀온곳인 "곽만근갈비탕"이 되겠습니다.

본인 이름을 걸고 하는 갈비탕집으로 

20여년 조리사로 걸어오신분이하는곳입니다.

일명 곽푸드! ㅋㅋㅋ 평이 좋아서 방문해서 맛본

솔직한 방문소감이 되겠습니다^^.


- 곽만근갈비탕 인천청라점 -


 주소: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41번길 15-1

(지번) 연희동 806-2

 영업시간:11:20~22:00

 전화번호: 032-569-1173


주말방문인증

마눌님이랑 주말에 방문했습니다 ㅋㅋㅋㅋ 뒤쪽에 공터에 그냥 주차하고 방문!   별도 주차장은 따로 문의하셔야 할꺼 같아요~~~   길쭉이를 위해 몸보신 갈비탕 고고싱!




메뉴판

옆쪽길 밖에도 메뉴판이 있습니다. 다양한 갈비탕와 갈비찜이 준비되 있습니다^^ 어린이가 먹을수 있는 어린이용갈비탕도 준비가 되있네요^^ 취향에 따라 골라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맛집인증(?) Gwakmangeun Galbitang

대표님 경력 및 수상사항입니다.  다양한 요리대회 수상경력을 바탕으로 체인점을 낸듯하더라구요^^ 곽푸드라구~~ 다양한 브랜드도 있고,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첨들어봤지만, 체인점도 각지역에 많이 분포중인곳이네요^^ 왠지 맛이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ㅋㅋ




메뉴판

기본메뉴는 역시 갈비탕 + 고기 = 10,000원입니다.

원래는 점심한정판매인 뚝배기갈비찜을 먹고 싶었으나...주말은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이게 젤 아쉬움~~~ 첫방문이라 그냥 기본메뉴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메뉴판2

이곳은 갈비찜과 전골 등..ㅋㅋ 술안주로 맛있어보이는녀석들입니다 ㅋㅋㅋ 저녁에 왔으면 이런녀석들을 맛봤을꺼 같네요^^ㅋㅋㅋ






정갈한 반찬셋팅

기본반찬이 셋팅되었습니다.  깔끔하게 나와서 먹음직스럽게 나옴 ㅋㅋㅋ 맛도 나쁘지않아서 만족~~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보기 갈비

갈비탕주문하면 이렇게 별도로 갈비가 나옵니다^^ 일단 갈비탕집과 다르게 갈비가 먹기편한 작은녀석이라서 만족~~~ 부드러워서 갈비맛이 굿굿 좋았습니다!




갈비탕

정갈하면서 푸짐한 세트형 갈비탕!! 고기는 먼저 나온게있어서~많이 들어있지는 않지만~ 이곳에도 몇개 들어있기는 합니다..ㅋㅋㅋ   깔끔한 국물맛에 부담없어서~~ 마눌님이 만족! 입니다.




얼큰갈비탕

술먹은 다음날 해장에 좋은 얼큰한 갈비탕입니다. 역시 고기도 안에 들어있습니다..

먹어본개인적은 맛은... 육개장(?)먹는맛 ㅋㅋㅋㅋㅋㅋㅋ   얼큰해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맛이 얼큰한거때문에 갈비탕과는 역시 좀 다름 ㅎㅎㅎㅎ




밥도둑.ㅋㅋ

얼큰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좋아할거 같긴한데, 갈비탕을 생각하고 오셨다면~~ 일반 갈비탕이 더 낫구요^^

육개장같은거 좋아한다면! 이녀석도 맛있게 드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방문인증샷

마눌님이랑 데이트! 주말에 놀러 인천청라에 와서 점심먹고 있습니다.  무럭무럭크고있는 우리 길쭉이~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깔끔하게 클리어!

일반 갈비탕과 다른~~ 아담한 갈비가 먹기 편해서 좋더라구요! 고기도 잘 익었습니다 ㅋㅋㅋ 




문제는 가격!

1만원의 갈비탕인데, 생각보다는 양이 좀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ㅋㅋ 다 먹었는데 왠지 고기가 좀 부족해보임 ㅠㅠ

2%아쉬운 부분이 되겠습니다.




후식타임

가볍게 밥먹으면서 나오면서 후식차한잔하면 끝!! 깔끔한 갈비탕 잘 먹었습니다.


인천갈비탕검색하다가 알게된 곽만근갈비탕~! 맛있게 잘 먹구 왔씁니다. 토요일 점심안되서 방문했는데, 생각보다는 한산해서 먹기 편했습니다.  단, 고기가 가격대비 약간은 아쉬운 2%부족, 또한, 일하시는분들이 좀 친절했으면 좋겠습니다. 불친절한건 아니지만, 그냥 음식가져다주고 끝 ㅋㅋ 맛있게 드세요 이런거나.. 절대 없네요 ㅋㅋㅋㅋㅋ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아서~ 저녁에 오면 사람이 많을꺼 같은데, 바쁜날도 아닌데~ 이렇게 무신경한건 좀 아닌거 같네요~ 이날만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런부분이 좀 아쉬웠습니다!  깔끔한 갈비탕 좋아하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