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마트푸드코트

어묵베이커리

어묵당에서 한끼!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주말! 마트장보고서 식사하고온

이마트푸드코트에 있는 어묵베이커리인 어묵당 다녀왔습니닼

부산어묵을 좋아하는데, 마트에 딱 입점해있더라구요!

어묵하면 유명한 부산! 밀가루가 아닌 생선살로 만든 어묵 ㅋㅋㅋ

개인적으로 간식용으로도 엄청 좋아하는 녀석입니다.

수제 어묵 좋아하신다면......굿굿

드시고 가실수도 있고, 바로 드시거나 포장도 가능합니다^^

기대되는 마음으로 방문해봤습니다.


- 어묵당 이마트 연수점 -


주소: 인천 연수구 경원대로 184 2층

(지번) 동춘동 926-9


어묵당 방문완료

ㅋㅋㅋ 깨알같은 마눌님 인증샷입니다. 마트 푸드코드인데, 과감히.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후다닥 촬영하고 방문했네요!^^




부산어묵베이커리

할머니의 수산물 가공기술과 아버지의 정직,성실,근면의 뜻을 이어받아 3대째 계승하여 우리의 참맛을 위해 온 마음을 다하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식탁까지 정직한 먹거리를 위해 담았다고 하는...부산어묵베이커리 만구수산(주) ... 즉 어묵당입니다.




어묵당 메뉴판

어묵관련 요리들을 볼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고기&어묵찹스테이크가 땡겼지만, 첫방문이라서~ 어떤맛일지 검증이 안되서 무난한 메뉴를 시켜봤습니다 ㅎㅎㅎㅎ 워낙 어묵요리는 평이 좋긴하지만~ 먹어보고 판단하는 스타일이라!! 

 





어묵당의 역사

SINCE 1945!   

1945년, 박사첩 할머니는 피난생활을 접고 일본 나고야에서 현해탄을 건너 청정한 바다와 풍부한 해산물이 가득한 부산,경남 땅에 시업의 기초를 만들었습니다. 어시장에서 출하되는 신선한 수산물을 가공하여 전국의 재래시장에 공급한 것이 (주)만구의 시초입니다.




밀가루가 아닌 생선살

어묵당의 제조공장은 HACCP해썹인증을 받은 어묵고로케와 다양한 종류의 어묵을 가공하는 식품업체입니다. 믿고 드실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입니다.!! 위생관리 철저~ 인증 ㅋㅋ




어묵판매

음식을 주문해서 먹을수 있거나, 이렇게 단품으로도 바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가 있으니 구매하셔서 바로 드시거나~~ 포장해가져서 드실수 있습니다^^




주문음식완료

어우동범벅과 어묵탕주문했습니다. 겨울에는 역시 어묵탕이 제일!!!




방문인증샷

마눌님이랑 길쭉이랑 우리 세가족! 인증샷입니다 ㅋㅋㅋ 푸드코드에서 조촐한 저녁식사^^ㅋ






어우동범벅(5,500원)!

비주얼이 끝장!!  워낙에 분식류를 좋아하는 마눌님때문에... 주문한 메뉴입니다.

떡볶이 비주얼에 어우동!! ㅋㅋㅋ 맛은....맛은...????

양념은 맛이 좋았는데, 면에는 그 맛이 베어있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ㅠㅠ  좀 싱겁다고 해야하나? 각각은 맛이 좋았습니다 ㅎㅎ 




어묵탕(6,000원)

겨울에는 역시 어묵탕이죠 ㅋㅋㅋㅋㅋ  깊은 국물맛이 나서 의외로 맛있게 먹은거였습니다 ㅎㅎㅎ 어묵도 좋고 탕고 좋구.... 겨울에는 역시 딱 좋은녀석입니다! 어우동범벅은 살짝 아쉬웟는데, 이녀석은 만족!! 가격은 살짝 비쌀수도 있었는데, 어묵이 퀄리티가 좋으니까!! 강추~~




말끌하게 클리어!

둘이서 맛있게 다 잘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다른메뉴에 도전해봐도 될꺼 같아요! 주말에 방문했는데 푸드코트라 그런가 사람들이 없어서 살짝 불안했는데,  막상먹어보니까 맛있네요^^ 저처럼 어묵 좋아하신다면 역시 믿고먹는 부산어묵이 되겠습니다.   부산어묵하면 고래사 어묵만 먹었었는데, 요녀석도 굿굿굿 좋습니다.  음식은 메뉴판만 참고! 맛은 개인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