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수동보쌈

원할머니 보쌈

커플원쌈 맛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길쭉이가 보쌈이 먹고 싶다고 해서

집 근처 보쌈을 찾아봤습니다.

족발집은 많은데 맛있는 보쌈집 찾기가 애매해서 ㅠㅠ

검색하다가 처음으로 방문해본! 익숙한 프렌차이즈 브랜드인

만수동보쌈집인 원할머니보쌈입니다.

워낙 유명한 집의 브랜드라서 믿고 방문!

첫방문해본~~방문소감입니다.


- 원할머니 보쌈족발 인천만수점 -


 주소: 인천 남동구 담방로48번길 13-1

(지번) 만수동 1028-10

 전화번호:032.468.3358

 영업시간: 11:00~01:30 연중무휴


만수점 방문

집근처에 있어서 걸어서 쉽게 갈수 있어서 좋습니다 ㅋㅋㅋㅋ .  의외로 맛있는집들이 많네요^^ 그중에 보쌈집은 역시 오랜 전통으로 검증된곳인 원할머니 보쌈!!!




방문인증샷

요즘 블로그에 많이 등장하는 마눌님과 길쭉이입니다 ㅋㅋㅋ 원할머니에 점심메뉴도 생겼네요 ㅎㅎㅎ 가격도 착한데, 점심이라 먹을기회는 없을꺼 같지만요~~ 동네 주민분들은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원할머니 메뉴판

여럿이서 실속있게 드실수 있는 셋트메뉴가 눈에띕니다. 예전에는 그냥 단품이었는데, 다양한 메뉴를 맛볼수 있는 세트메뉴가 눈에 띄어서~~~  둘이서 방문!  보쌈과 냉면을 맛볼수 있는 커플원쌈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5,000원! 




점심메뉴

기본적은 보쌈들말고도 육계장,갈비탕,국밥,순두부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ㅋㅋㅋ 맛이 어떨지 궁금하긴한데~~~

점심메뉴는 평일저녁 5시 이전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고^^ 맛있게 드신분들 있으면 후기 궁금하네요! ㅋㅋ




사이드메뉴

즐거움을 한층 더해줄~~ 사이드메뉴입니다! 보쌈과 궁합이 좋은 새싹쟁반무침면~~ 셋트메뉴가 있어서 따로 주문할 필요는 없습니다 ㅋㅋㅋㅋ




깔끔한 인테리어

식당갈때도 생각하는것중에 하나는 역시나 깔끔!! 이래야 음식도~ 별 의심없이 먹을수 있을꺼 같습니다. 평일은 퇴근이 빨라서 항상 손님들어오기 전에 밥먹곤합니다^^ 나갈때쯤되면 자리는 금방 차더라구요 ㅎㅎ 동네에 보쌈집이 거의 많이 없어서 그런거 같기도 하구요 ㅎㅎㅎㅎ




음식등장!

오랫만에 보쌈먹으러 와서그런가...군침부터 나네요! ㅋㅋ 반찬도 깔끔하니 정갈하게~나옵니다.  보쌈무외에도 배추,무,떡까지..여러가지로 싸먹을수 있네요^^




청양고추 추가

고기 먹을때 항상 시키는 청양고추! 고기쌈과 먹으면 좋습니다 ㅋㅋ 요건 미리 준비 안되어 있으니 시키면 가져다 줍니다.  묵도 나쁘지 않아요!! ㅎㅎ





보쌈무도 나쁘지않고, 떡이랑 싸먹어도 은근 맛이 좋더라구요! 가장 좋아하는 쌈은 아무래도 배추쌈이지만, 다른것들도 좋습니다.




보쌈

따듯한 고기가 부드럽고~ 쌈이랑 싸서 먹으면 좋습니다.  원할머니보쌈은 역시나 믿고 먹기 좋은!! 고기 엄청 부드럽고 냄새, 잡내 이런건 찾아볼수 없네요^^.  이래서 검증된곳에서 먹어야하는거죠 ㅋㅋㅋㅋ  둘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방문인증샷

마눌님이랑 방문한 인증샷입니다 ㅋㅋㅋㅋ 간만에 쏘주한잔에 보쌈~~ 캬!! 좋습니다 +.+!!   둘이서 먹기에 세트메뉴가 좋은거 같습니다^^. 배달도 되니까~ 집에 손님온다면! 배달시켜도 좋을꺼 같습니다.




보쌈무 굿굿

보쌈무김치! 매콤하고 식감이 있어서~~ 맛있게 잘 버무려졌습니다 젓갈향이 강하거나 할까바 걱정했는데, 그렇게 걱정 안해도 될꺼 같아요^^




새싹쟁반무침면(소)

세트메뉴에 들어있는 쟁반국수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새싹쟁반무침면(소)입니다.  준비되어 나오지만, 보는앞에서 직접 무쳐서 줍니다. 개인적으로 나쁘진 않았지만, 좀 매콤했으면 좀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드시기에는 이맛이 적당합니다만 ㅋㅋㅋ 보쌈 먹을때 쟁반국수는 필수!!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


몇년만(?)에 맛보는 원할머니 보쌈인거 같습니다.  부드러운 고기가 개인적으로 좋았구, 혼술할때도 좋을꺼 같습니다(1인메뉴인 1인보쌈판매) ㅋㅋㅋㅋㅋ 동네에 족발집은 참 많은거 같은데, 보쌈집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대놓구 원할머니가 있으니까!!! 보쌈 땡길때 방문하면 좋을꺼 같습니다.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가격이겠죠 ?ㅎㅎㅎ 깔끔하면서도 가격은 좀 ㅠㅠ  이거빼고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만수동에서 보쌈 찾으신다면, 이곳 원할머니 보쌈도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