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송도갈매기 송도점

회식때먹은 갈매기살&

평일 점심특선까지 굿굿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회사 근처에 있는고기집입니다.

깔끔한인테리어로 맛있어 보이는집이라서 방문!

친절하고~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브랜차이즈 고기집중에 하나인 송도갈매기입니다.

이번에 새로오픈했더라구요~~~

인천동구! 즉~ 인천산업용품유통센터 바로 옆에 ㅋ

회식하기도 좋구~ 얼마전에 점심특선으로도 먹고 왔는데

나쁘지 않아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송도갈매가 송림점 -


주소: 인천 서구 백범로 872 2층

(지번) 서구 가좌동 178-199

 전화번호:032-575-0552


■ 송림점에 신규 오픈!

회사 근처에 이런게 생겨서 아주만족 ㅎㅎㅎ 송도갈매기라고~갈매기살이 맛있기로 유명한곳입니다. 반찬도 다양하게 많이 나와서~ 가보신분들은 만족할만한 곳입니다.^^  메뉴보시면 갈매기살,갈비살 등의 고기류가 있고, 평일 점심에 맛볼수 있는 월남쌈,갈비탕,돼지불고기 메뉴가 있습니다.   회식할때는 갈매기를 맛봤고, 평일에 얼마전에는 매콤 돼지불고기 먹고온곳!! 만족했던 곳입니다.




■ 주차안내

송도갈매기 방문하시면 주차는 1층에 하시면 되고~ 주차권은 넉넉히 챙겨주십니다!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그외 다른 용무로 주차시에는 위와 같은 요금을 납부하네요~~  도로가에 있어서 길가에 주차 어려우니 주차장에 주차하세요^^ 대리도 금방 잘 옵니다 ㅎㅎㅎ




■ 매장 내부모습

깔끔한 식당 좋아하신다면 이곳이 딱 좋습니다.  안쪽에는 회식등에 많이 쓰는 룸식으로 되어있으며, 그외 바깥쪽은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메뉴판

돼지고기&소고기 차림상입니다.  그램이랑 가격 표시되어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됩니다.  처음방문한거라서 가장 기본인 갈매실을 주문했습니다. 




■ 마실차림상 Beverages

소주가 4천원인건 함정 ㅠ 몬가 아쉽습니다~~~ 소주와 맥주가 가격이 같다니. ㅋㅋㅋ




■ 식사차림상&점심차림상(Lunch Specials)

고기랑 같이 드시기 좋은 막국수와 찌개, 청국장등이 있습니다.


#평일점심특선!

- 11:30~15:00,  2인이상 주문가능(일요일/공휴일 제외)

- 점심에 먹으러왔는데 매콤 돼지불고기 맛있습니다 +.+!! 이미지는 젤 하단에 올려놨어요! 담엔 월남쌈 먹으러 갈 예정이요 ㅎㅎㅎㅎ






■ 반찬셋팅완료

첨왔는데, 반찬이 엄청 많이 나옵니다 +.+  나온것들도 다 맛이 좋구! 깔끔해서 굿굿^^ 회사분들이랑 왔는데, 만족하며, 반찬 흡입(?)했네요 ㅋㅋㅋ




■ 고기랑 같이 찍어먹는 소스!




■ 갈매기살

갈매기살 2인분입니다.  빛깔이 좋아 아주 만족 ㅋㅋㅋ 비주얼 완전 좋습니다^^ㅋ   1인분(180g)에 12,000원이면 가격도 만족스럽습니다. 지금 주문한건 2인분 주문했습니다.




■ 갈매기살_양념

이녀석은 양념입니다. 갈매기살 주문하면  선택할수 있습니다. 양념을 주문하면 불판을 바꿔야하더라구요~ 첨이라서 두가지 다 맛보려고 주문했습니다.




■ 갈매기살 맛은?

기대이상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깔끔한 갈매기살!...고기도 맛있게 잘 구워졌고~~ 먹기 좋게 잘라서 먹으니까! 회식하러 오기 좋네요^^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불판도 탈때쯤되면 직원분들이 대기하셨다가 수시로 바꿔주심!! 친절도 굿~




■ 갈매기살_양념
양념 갈매기는 불판을 바꿔서 굽습니다.  개인적으로 양념보다는 그냥 갈매기가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개인차가 있으니까~~~~ 참고만하세요!!!






■ 물막국수

고기 먹을때 빼먹을수 없는 물막국수 ㅋㅋㅋㅋ 시원한맛에 고기랑 같이 싸먹으면 맛있긴한데!! 담엔 비빔막국수를 먹어야겠습니다. 고기랑 먹을때는 비빔이 좋습니다^^




■ 회식장소로 굿

회사근처에 있는데, 이런 고기집이 없었는데 완전 좋네요^^ㅋ  회사주변에 있으니까~ 직장인분들이 많이 방문할꺼 같습니다 ㅎㅎ

.

.

.

.

.

.

.

[점심특선메뉴]

■ 매콤 돼지불고기(2인)

점심메뉴가 있어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어떤걸 먹을지 고민했는데,  김치찌개나 청국장도 많이들 먹는메뉴인데, 저희는 특별한날인지라 고기를 선택 ㅋㅋㅋ 직원분이 맛있다고 드셔보라고 했습니다^^  매콤 돼지불고기 2인분(2만원)주문하면 청국장도 같이 세트로 나옵니다. 반찬은 저녁에 온거보다는 적지만, 그래도 기대이상으로 많이 나온거 같더라구요^^




■ 숙주

불맛나는 돼지불고기&숙주 조합! 고기가 냄새도 나지않고 맛있습니다. ㅋㅋㅋ  점심메뉴도 완전 만족!! 전체적으로 송도갈매기 딱 제 스타일이네요^^


가족들이랑도 방문해도 좋을거 같고, 음식들이 정갈해서 매우매우 만족했던 곳입니다. 요 근래 들어서 가장 친절했던 곳중에 하나네요~~~! 갈매기 좋아하신다면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음식&메뉴는 참고만 해주시구요~ 맛은 알아서 판단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