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안 갈비탕

고급진 분위기의 인천 식객

갈비탕 먹은후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마눌님의 주안추천맛집 ㅋㅋ

오랫만에 갈비탕 먹고 왔습니다.

예전부터 국물땡길때 꼭 가고싶은곳이라고 했는데,

얼마전에 일찍 퇴근해서 맛보고 왔습니다

회식이나 가족모임등으로 많이 간다는

인천-식객이라는 식당입니다.

솔직한 방문 및 소감전해드리겠습니다.



- 식객 -


주소: 인천 남구  경인로 469

(지번) 주안동 953-1


전화번호:032-539-9292





■ 마눌 방문인증샷 ㅋ

아직은 따듯할때 방문한거라서 얇게 입고 찍은 인증샷입니다. 주차는 건물 뒤쪽으로 오면 할수는 있는데. 많지는 않아서~ 주말이나 저녁시간때 오면 꽤나 고생할꺼 같습니다. 평일 퇴근이 빨라서 온거라서 그나마 넉넉하게 했습니다만 ^^




■ 식객점심특선

오후4시까지 오시게 되면 점심특선 메뉴를 고르실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점심메뉴인데도 꽤나 가격은 나갑니다^^;; 일반식당의 점심특선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될듯해요~~~




■ 말하는 앵무새

그냥 불러봤는데 가끔씩(?) 말을하 앵무새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따라하는거 같기도 하고~ 몬가 갑자기 툭 던져서 제대로 들리지는 않으나 신기한녀석이 가게 입구를 들어가면 가장 먼저 만날수 있습니다.




■ 고급진 분위기

갈비탕은 먹으러 왔으나, 왠지 전통 한정식집에 온듯한 비주얼!! 앞에는 길가인데, 가게 안은 정원 느낌이 나도록 꾸며져 있습니다 ㅋㅋㅋ 왠지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와야될꺼 같은 비주얼이었습니다. 저희는 가볍게 갈비탕 먹으러 온것뿐이지만.....




■ 내부모습

테이블 및 좌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곧 저녁시간이 되어서 그런가 모든 테이블이 셋팅이되어 있습니다.  예약자리는 아닌듯보여요^^ 식사 시간에 꽤나 사람들이 방문하나보네요 ㅎㅎㅎㅎ  회사회식은 역시 이런곳에서 해줘야됩니다 ㅋㅋㅋ




■ 메뉴판

고기류도 있는데. 제가 안먹은거라서 ㅋㅋ 저희가 먹을 메뉴만 찍었습니다. 고기류가 궁금하시면 검색 ㄱㄱ 하세요^^ㅋㅋㅋ 왕갈비탕 \15,000원입니다 ㅠㅠ  미국산 최고등급이라고 하니까.... 마눌임이 추천해줬으니까 이걸로 주문했습니다.




■ 기본상차림

갈비탕집인데, 퀄리티답게 반찬들이 다양하게 셋팅이 되어 나옵니다.  나름 고급진 음식들로 나와서~~ 한정식을 연상케하는 비주얼이었습니다.




■ 방문인증샷

밥먹으러 오면 항상 찍어주는 인증샷! 오늘도 어김없이 찍었습니다. 오늘 한끼도 즐거운 식사시간이 되었지요!




■ 기본반찬 맛은?

오우!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김치만 먹어보면 그집 반찬 스타일을 알수 있을정도로 손맛 제대로!!! 가격은 좀 나간다고 생각했는데, 이런거때문에 좀 나가지 않나 싶습니다^^.  



■ 왕갈비탕입니다.

큼지막한 갈비가 들어있습니다. 고급품질이라고 한만큼 비주얼은 큼지막하고 먹음직스럽습니다. 무엇보다 국물이 깔끔했습니다.




■ 갈비탕 양은?

마눌님이 통이 큰편이 아니라 그런가 여자가 먹기에는 고기양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남자가 먹기에는 고기는 살짝 양이 적다고 생각했거든요 ㅎㅎㅎㅎㅎㅎ 이건 사람 차이인거 같습니다.  전 좀더 많았어도 괜찮았을꺼라고 생각했네요ㅡㅡ;;;;  역시 개인차있으니 양은 직접 가서 드시고 판단해보시는게 좋겠네요~~




■ 가볍게 클리어

갈비탕외에도 다른 반찬들이 먹을게 많아서 좋은거 같습니다^^ 부모님들이랑 오시면 맛있게 드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이래서 가족모임으로 좋은곳이라고 소개를 했나보네요~~




■ 입가심차 한잔하고 마무리!

첨엔 가격보고는 살짝 놀랬는데. ㅋㅋㅋㅋ 15,000원의 갈비탕이라니..서울도 아니고~~~ ㅋㅋㅋ 하지만 분위기며 나오는 반찬 퀄리티가 좋습니다^^  분위기 역시 고급져서 괜찮구요!  사람없을때 먹으니까 더 좋았던거 같기도 하지만요 ㅋㅋㅋ


분위기며, 맛이며 나쁘지 않습니다.  주안 갈비탕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회식으로 간다면 다음에는 고기를 먹어야겠습니다. 고기 가격이 꽤나 나간다고 들었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 참고하시고~ 회식으로 고기 드신다면 이곳 식객!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맛은 언제나 개인취향! 직접 드시고 판단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